반응형

2025/04 2

서해 대부도 뷰맛집 회전전망대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바르바커피 타워360점 후기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는 현재 30년 넘게 살고 있는 안양시에서 30~40분 거리로 가까운 거리지만 자주 가지 못했다.프랑스에 사는 친구가 모처럼 외국인인 와이프와 처가식구들과 함께 한국에 들어와서 화성시 전곡항 여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고 반나절이라도 친구 얼굴을 보기 위해서 오전에 일을 마치고 인천 송도에서 전곡항으로 달려갔다. 인천시 송도에서 전곡항으로 갈 때 네비가 시화방조제를 지나 대부도로 가는 길을 안내했고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전망대가 있는 카페인 바르바커피 타워360을 보게 되었다. 친구 가족과 전곡항 마리나에서 요트투어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오면서 봤던 대부도에 있는 바르바커피 타워360점 이야기를 하자 외국인인 친구 처가식구들이 좋다고 해서 찾아갔다. 바르바커피는 안산지역을 중심으로..

부산 여행 가면 꼭 한번 다시 가고 싶은 카페 모모스 커피 본점의 추억

예전에 한 참 카페를 운영할 때 기분 전환 겸 새로운 에너지를 얻고자 짧은 당일치기 부산 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다.그때 다녀온 카페가 부산을 커피 도시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는 온천장역 인근 모모스 커피 본점이었다. 모모스 커피 본점은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 왜 블로그에 올리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이 글은 예전 모모스 커피를 다녀온 추억을 되새기고 기록을 남기고자 쓰는 글로 최신의 모모스 커피 정보를 얻으려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하셔도 된다. ^^; 여행을 좋아하는 나는 지금 보다 훨씬 어렸을 때는 새벽기차를 타고 당일 치기로 부산 여행을 가는 짓도 자주 했었다.점 점 나이를 먹으면서 체력이 딸려서인지 그렇게 자주 가던 부산인데 마지막으로 부산 여행을 한 것이 10년 전이다. ㅠㅠ 10년 전 당시에 나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