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tender Studied

[조니워커스쿨] 처음 참석한 조니워커스쿨 동문파티~

타고르 2013. 3. 26. 18:40
반응형


졸업하고 거의 한달여 만에 다시 찾은 조니워커스쿨~
어제는 홍재경 원장님과 염선영 선생님의 퇴임식을 겸한 동문 파티가 역삼동 조니워커스쿨에서 진행 되었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된 파티는 오후 2시까지 카페에서 일을 하고 3시 30분이 조금 넘은 시간임에도 많은 동문들이 와있었다.
졸업식 파티 때와 비슷한 분위기~ 그래도 이번 동문 파티의 복장은 제한이 없었다.


조니워커스쿨 입구에서 입장 순서와 손목띠를 받는데 짜장밥은 62번째~ 무슨 클럽 데이 같다~
그리고, 하루 종일 사용할 개인 컵을 지급 받는다. 오늘은 100명이 넘는 동문이 와서 그런지 유리잔이 아니다~ㅋㅋ


한쪽 벽면에서 판매중인 LED 사인보드~ 무려 5천원에 판매중~
짜장밥은 아직 필요도 없는데 지르고 말았다. ㅡ,.ㅡ;


J리더스 동문 회원님들도 오시고~


한달만에 모인 우리 바텐더 175기 동기들~ 30%가 넘는 참석율~ ㅋㅋ


바에서는 뭔가 분주하게 제조 중이었다.

칵테일 외에 술은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다. 양껏 제한 없이~
이날 맥주가 없는 것은 좀 아쉽다. 조니워커스쿨의 기네스와 스미딕스를 마실 수 없다니... ㅠㅠ


한껏 분위기가 달아 올랐을때 홍재경 원장님의 퇴임사..... ㅠㅠ
더이상의 와인 클래스도 없다는 것도 아쉽다. ㅠㅠ


염선영 선생님도 퇴임사.... ㅠㅠ
항상 좋은 일과 함께 하시기를~


드디어 바가 오픈하고 칵테일을 두어잔 마셨다.


빙고게임~ 3천원을 주고 빙고가 완성 되면 경품으로 한병씩 갖게 되는 술들~


동기에게 한장을 얻었는데 짜장밥은 운이 없는 듯....
같은 동기의 선영씨는 빙고가 완성 되었다. 운도 좋아~


발빠르게 줄서서 음식을 담아 왔는데 다들 담아온 음식이 비슷하다. ㅡ,.ㅡ;


이번에 동문 파티에 간김에 혹시나 하고 못받은 WSET Level1 자격증을 찾을 수 있나 했는데 아직 오지 않았단다. 내 자격증은 왜 안오는거야? ㅠㅠ 만점 받고도 못찾은 자격증... .
배찌만 먼저 받아서 앞치마에 붙이고 있다.


졸업하고 처음 참석한 동문파티~

식사 할 때 와인 32기 분들과 얘기를 해봤는데 같이 기간에 수업을 들어서 그런지 의외로 짜장밥의 블로그에 와보신분들이 많은 듯~ ㅋㅋㅋ
여러 사정으로 많은 동기들을 보지 못했지만 앞으로도 직속적인 만남과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